CIRC, ‘2008년 경영혁신전략 수립 위한 세미나’ 개최
CIRC, ‘2008년 경영혁신전략 수립 위한 세미나’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7.12.06 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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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운영관리자 임직원 등 120여명 참석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 www.callcenter.or.kr)는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에서 ‘2008년도 경영혁신전략 수립을 위한 기획세미나'와 '콜센터 서비스 표준화 및 운영효율화 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콜센터 운영관리자 100여명과 콜센터 운영기업 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오전에 개최된 세미나에서는 콜센터산업의 트렌드와 발전방향에 대한 주제발표와 광주광역시 컨택센터 유치 정책 소개 그리고 우리은행의 콜센터 운영혁신 방안이 소개됐다.

오후에는 콜센터 서비스 표준화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은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해 20여개의 서비스 분야들에 대해 KS 인증사업을 추진 중이다. 대고객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주요 역할로 하는 콜센터 운영기업들에 대한 KS 인증이 2008년 8월부터 추진된다.

금번 위원회에서는 기 제정된 2가지 콜센터 KS 규격들의 시행내용 소개, 한국 콜센터 KS의 국제화 방안과 자유토론이 진행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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