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듀엠, 하이츠학원과 공동사업 계약 체결
크레듀엠, 하이츠학원과 공동사업 계약 체결
  • 나원재
  • 승인 2007.12.1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러닝 전문기업 크레듀(대표 김영순)가 수학 전문학원인 하이츠학원(대표 장진욱)과 '초o중등 수학 과정을 통한 블렌디드러닝(온·오프라인 통합교육)'에 대한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크레듀는 중등 온라인교육 전문사이트인 '크레듀엠(www.creduM.net)'을 통해 하이츠의 특목고 대비 수학 과정과 초등학생 대상의 영재 교육 과정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하이츠는 크레듀엠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선행 및 반복학습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타 학원 대비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하이츠학원은 현재 일산, 부천, 구리 등 전국 11개 지역에 총 4,000여 명의 학원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07년 특목고 입시에서 약 220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특목고 수학 전문학원으로 명성이 높다.

따라서 이번 공동사업계약 체결은 국내 최대의 이러닝 기업과 최고의 특목 수학 전문학원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크레듀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보다 본격적으로 중등 이러닝 시장을 공략하고 중등 이러닝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크레듀가 오프라인 교육업체와 제휴를 통해 블렌디드러닝 과정을 운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크레듀는 이미 기업교육 시장에서 SDA삼육어학원과의 제휴 등 블렌디드러닝 과정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크레듀는 향후 오프라인학원의 우수한 콘텐츠에 온라인교육 전문기업이 결합하는 블렌디드러닝이 중등 교육 시장의 흐름을 주도할 것으로 판단하고, 하이츠학원 이외에도 영어 말하기 전문학원인 SDA삼육어학원과의 전략적 제휴도 추진 중에 있다.

크레듀 김영순 대표는"이번 하이츠학원 및 SDA 삼육어학원과의 제휴추진을 통해 5년간 블렌디드러닝에서만 약 100억원 이상의 매출 발생이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과목별 전문학원과의 블렌디드러닝 사업 제휴를 통해 시장의 후발주자인 크레듀엠이 빠른 시일 내에 시장의 주도권을 쥘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