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분야 초일류 전문기업 성장 기대
HR분야 초일류 전문기업 성장 기대
  • 이효상
  • 승인 2008.02.0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 HR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인재파견부문 선정,,,


선진 인재시스템, 고급 인재 선발 서비스
창의적 인재 발굴·교육으로 경쟁력 강화


아웃소싱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대표 김덕원)은 분야별로 경력이 10년 이상 된 전문 컨설턴트들로 조직이 구성되어 있다.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김덕원 사장은 국내 취업전문기업의 상징이었던 코리아리크루트 대표, 대학사업의 대표주자인 엘리트코리아 본부장, 한국경력개발원 대표 등을 역임한 HR시장의 베테랑이다.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 직원들도 김 대표 못지않은 경력과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어 회사가 고속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의 사훈은 인간존중, 가치창조, 행복한 가정생활 추구이다. 끊임없는 창의와 혁신 그리고 인간존중 정신을 근간으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강화하자는 김덕원 대표의 의지가 담겨있다.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의 인사관리 팀 소속 전문 연구진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꾸준한 정보수집과 분석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선진 HR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렇게 선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핵심역량을 보유한 검증된 고급인재들을 선발해 서비스를 하다 보니, 많은 국내외 유수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었다. 현재도 지속적으로 파트너 관계를 맺고자 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은 토탈HR 전문기업으로서 아




웃소싱서비스, 채용대행서비스, 헤드헌팅서비스, IT솔루션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구체적으로 △인터넷 구인·구직 온라인 사업 △기업대상 온라인 채용광고 / 인재검색 / 채용ASP 서비스 △전문 인력 및 특수직 헤드헌팅 사업-기업 대상 임원/간부/전문직 서치폼 서비스 △신입직 일반 범용인재 채용대행 사업-기업대상 신입 및 일반직 채용대행 서비스 △인·적성검사 서비스 및 인·적성검사 수행사업 △E-HRM 솔루션 사업·HRM HRD 솔루션 개발사업 △온·오프라인 취업 교육사업- 대학생 대상 △기업 및 개인 대상 직무적합도 및 인·적성검사 서비스 △유료직업소개사업· 인력용역사업, 업무도급사업 △인재파견 사업·인재파견 각 직종별 파견업무 △전자상거래 사업-전자상거래 온라인 쇼핑몰 사업 △인사관리 급여대행-급여대행 시스템 운영이다.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은 기업과 구직자의 매개자로서 사용자 중심의 편리하면서도 혁신적인 ‘e-Recruiting’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글로발 리크루팅 문화의 표준을 제시하여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 하고자 하는 웅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또한 기업경영의 중심축으로서 인적자원 효율적인 운용관리, 창의적 인재의 발굴과 교육이 고객기업의 경쟁력 강화이며, 또한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의 사명이다.

아직은 업력이 길지 않아 제대로 평가 받고 있지 못하지만 글로발에치알 인재개발원은 기업비전에 표현된 것처럼 미래는 ‘HR분야 초일류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