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급여, 채용솔루션 구축의 선두주자
인사급여, 채용솔루션 구축의 선두주자
  • 이효상
  • 승인 2008.02.1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 HR 아웃소싱리딩컴퍼니 인사/급여/채용소프트웨어부문

전문 인력 구성이 핵심역량 기반
아웃소싱 semi-ERP 구축 예정


아이비로시스템(대표 김영철)은 전문적인 인재파견, 아웃소싱, 경비용역, 생산도급 기업들의 인사급여 업무관리솔루션 개발공급사업을 필두로 웹사이트 구축 컨설팅, 컨텐츠 기획개발, 총무 및 인사, 노무, 급여, 회계 업무 대행, 전자문서관리시스템 개발 등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IT아웃소싱까지 넘나드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아이비로시스템의 핵심역량은 16년간 아웃소싱업체 전산실 근무 개발경험자와 인사, 급여, 헤드헌팅, 취업포털관리 실무운영 경험자로 내부 인력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주요사업인 아웃소싱 관리 솔루션 개발, 거래처의 소프트웨어 유지관리지원 및 컨설팅 지원,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진흥청 인정 인력 아웃소싱업체 ERP시스템 보유, 유니에스, 제니엘, 케이텍맨파워 등 아웃소싱 선두기업들이 ERP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것 등이 아이비로시스템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비로시스템의 김영철 대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경쟁우위를 획득하기 위해서 경영 전략을 구체화하며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정보시스템 즉, 전략 시스템의 구축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연어검색엔진 ‘inewsbot’을 구축 및 개발했으며, 국내 최초 인재파견 및 용역사 토탈 업무관리시스템 개발, 국내 최초 카드배송 웹서비스 시스템 개발 등 국내 최초라는 꼬리표를 항상 달고 다니며 각종 시스템을 개발했다.
특히 아이비로시스템은 국내 최고의 카드배송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체로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핵심역량이 2001년에 설립한 아이비로시스템을 무섭게 성장시킨 원동력이 된 것이다.

인사급여솔루션 구축기반에 인사급여실무 노하우를 가진 아이비로시스템은 payroll아웃소싱 업무 솔루션구축은 물론 payroll아웃소싱 및 컨설팅 업무까지 수행함으로써 아웃소싱에 대한 솔루션과 업무능력까지 겸비한 기업으로 성장했다.

아웃소싱기업 전용 채용솔루션 구축, 취업포털 기획 및 운영의 노하우를 갖춘 아이비로시스템은 최근 해양경찰청 채용사이트를 마무리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채용솔루션 구축에 대한 전문성을 확립하였다고 말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비로시스템은 해당 팀 고객사에 대해서 고객서비스체계를 갖추고 사업경영 개념의 팀 운영체계로 관리하고 있으며, 내부직원에 대한 교육을 통해 내적 강화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외국 정보기술관련 전시회를 참관해 견문과 기술의 폭을 넓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앞으로 아이비로시스템은 인사급여솔루션과 더존 회계시스템이 연동하여 운영되는 아웃소싱기업용 semi-ERP를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