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경영을 추구하는 아웃소싱 선두주자
고객감동 경영을 추구하는 아웃소싱 선두주자
  • 김상준
  • 승인 2008.02.2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 HR 아웃소싱리딩컴퍼니 텔레마케팅부문 선정



인사·노무관리 10년간 매뉴얼화된 관리기법 활용
아웃소싱지도사 텔레마케팅 관리사 100%보유 목표


기업 고용환경의 유연성 확보와 개인의 전문적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제니엘(대표 박인주)은 모든 이들에게 일하는 즐거움을 만들어내는 ‘행복추구기업’을 모토로 힘차게 나아가고 있다.
고객의 가치경영을 추구하는 제니엘은 유통물류진흥원. 한국주택금융공사 등 구축 컨설팅을 위시로 구축, 운영, 최종 고객만족도 리서치의 모든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사와 위탁사에서 가장 중요한 노무관련 협의에 대해 무엇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본사 내 전사 직원들의 아웃소싱 지도사 자격증 및 텔레마케팅 관리사 자격증 100%보유를 목표로 컨택센터 운영을 하고 있다.
1996년 설립한 주식회사 제니엘은 인천,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전주, 제주 등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사의 효율적인 센터 운영과 생산성 향상이라는 측면에서 국내 굴지의 인재파견과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롯데카드, 한국주택금융공사를 포함한 많은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의 컨택센터는 제니엘의 오랜 기간 동안의 운영 노하우와 10년간의 인사와 노무관리를 통한 매뉴얼화된 관리 기법 등을 통해 그 빛을 발하고 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인재 발굴에 노하우를 갖고 있는 잡매니저들이 구직자와의 1:1 상담을 통하여 각자의 특성, 경력 등을 파악하여 적




적소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 금융권, 병원, 공공 기관 등 다양한 기업들에게 컨택센터 상담관리업무, 리서치업무, 사무업무와 같은 업무도급, 또한 인재파견, 채용대행 등의 다양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컨택센터 분야의 경우, 슈퍼바이저 출신의 잡매니저들이 직접 인재를 선발, 교육 및 관리를 하고 있어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제니엘 직원들의 전문성에 더욱 신뢰를 밟고 있으며 각 업무에서 탁월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텔레마케팅은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고 감동을 일으키는 감성적인 분야인 동시에 전문적 지식에 기반 한 과학적 관리가 요구되는 고도의 전문 분야이다. 각 고객사를 위해 흩어져서 일하고 있는 접점의 수장(센터장 및 팀장)들의 고민 포인트와 당사의 나아갈 방향을 재차 확인하는 매월 센터장 및 매니저회의와 같은 회의 공동체를 통해 컨택센터의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사례에 대해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제도화하고 있다. 또한 인재 보유 데이터를 통해 좋은 인재를 통해 고객사의 고객접점의 역할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9001 인증획득, 아웃소싱서비스대상 수상, 고객만족대상 수상, 박인주 대표이사의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대통령 표창수상, 공정거래위원장상, 노동부 장관상 등을 통하여 이미 그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경영비전인 제니엘비전 2010을 통해 앞으로 해외 지사 설립과 해외 네트워크 구축으로 글로벌 전문 아웃소싱 기업이 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