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아웃소싱산업, 잠재 능력은 인도 이상으로 평가...
중국 아웃소싱산업, 잠재 능력은 인도 이상으로 평가...
  • 임은영
  • 승인 2008.03.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몇년, 세계의 서비스 아웃소싱(outsourcing) 이전은 급속히 진행되고 있어 아웃소싱(outsourcing) 청부의 국가간 경쟁이 심해지고 있다.

인도의 IT산업 대표단은 15일,중국 강소성에서 개최된 이시시 서비스·아웃소싱(outsourcing) 추진회, 하이레벨 트레이닝 클래스」에서, 세계의 기업이 주목하는 아웃소싱(outsourcing) 위탁 대상으로서, 중국이 인도를 넘는 잠재 능력을 가진다고 평가했다.

인도는 수탁 대상으로 세계의 44%의 쉐어를 가진다.인도의 소프트웨어 서비스 협회(NASSCOM)는, 「중국의 IT아웃소싱(outsourcing) 산업은, 인도보다 10년 정도 늦는다」라고 지적했지만, 최근 몇년, 중국의IT서비스 아웃소싱(outsourcing) 산업은 34%의 스피드로 활발하게 개척되고 있어 세계의 주요 아웃소싱(outsourcing)원인 구미와 일본은, 중국 시장에 대해 대량의 기회를 주고 있다. 중국은, 인도의 발전 궤적을 농축해, 세계 특히 구미 기업이 가장 중시하는 아웃소싱(outsourcing) 청부지가 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세계 최대의 상업 컨설팅 및 시스템 집적, 관리 아웃소싱(outsourcing) 서비스 제공 회사의 하나인, 베링포인트사는, 「중국의 아웃소싱(outsourcing) 내수 시장의 잠재력은 거대하고,2010년까지 동시장은208억달러의 규모까지 성장해,IT를 중심으로 하는 서비스 아웃소싱(outsourcing) 산업은 급속한 성장기에 들어갈 것이며, 많은 세계 톱 아웃소싱(outsourcing) 기업의 주목을 끌게 될 것이다」라고의 견해를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