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재파견 산업의 발전과 함께해온 인터비즈시스템(대표 우인성, www.inter viz.co.kr)은 ‘인화를 제일의 가치관으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개척정신’,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 또한 고객의 발전과 성공이 곧 인터비즈시스템의 성공이라는 생각으로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89년 설립된 인터비즈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사무도급을 개척해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사무도급 외에도 인재파견과 IT사업, 헤드헌팅, 번역사업, 호텔관련 사업 등 다양한 업무영역을 확보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에 업계 최초로 근로자파견 사업 및 HRBPO(Humam Resource Business Process Outsourcing)에 대한 ‘ISO 9001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업무지원 아웃소싱은 그 전문성을 인정받아 최근 들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서비스의 전문성, 연속성 및 비정규직 근로자의 고용안정성에 관심있는 기업들의 상담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다.
현재 인터비즈시
인터비즈시스템은 성공적인 업무지원 아웃소싱 수행을 위해 도입부문에서 직무별 아웃소싱 체크리스트를 활용, 업무별 직무기술서, 직무별 프로세스 분석 등을 통해 도급업무의 요건 및 선정을 실시한다. 이후 업무 범위를 확정하면 온라인 근태시스템, 업무매뉴얼, 운영매뉴얼, 전산관리시스템 등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철저한 매뉴얼 작업으로 근로자의 결원 시 매뉴얼에 의해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철저한 백업시스템을 구축해 놓는 것이 인터비즈시스템만의 장점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터비즈시스템은 고객사가 최고의 일등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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