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시장 가치 창출하는 아웃소싱리더
신 시장 가치 창출하는 아웃소싱리더
  • 임은영
  • 승인 2008.04.1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사업부 7개 전문사업 체제로 전환


오케이맨파워(대표 조희승, www.okm.kr)는 신시장의 가치를 창출하는 아웃소싱리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전문사업단위 조직운영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의 성장과 세부 시장별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업계 1위 목표달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슬로건을 ‘긍정’으로 정했다. 보다 나은 전문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 조직운영시스템에 대한 체제를 5개 사업부에서 7개 전문사업단위 체제로 전환해 운영해 오고 있다.
조직운영에 대한 전문사업단위 체제의 목표는 고객사의 업무 수준에서 단계별 아웃소싱 전략계획을 수립, 운영에 있어 신속성, 안정성, 전문성의 서비스를 제공, 이를 통해 각 전문사업단위별 집중화 성장전략과 기업의 다각화 성장전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롭게 편성된 7개 부문의 전문사업단위 중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며 호평을 받고 있는 유통판촉 아웃소싱 전문사업단위는 코스메틱분야를 시작으로 전자, 패션, 생활용품 등 체계적인 인재운영 시스템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유통판촉 아웃소싱 전문사업단위의 목표는 “파트너십을 강조하기 전에 사용사의 마케팅 리더가 되자"이다. 즉, 사용사의 마케팅 활동에 있어 우리가 수행해야 할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더 나아가 보다 빨리 더 큰 성과를 이루기 위한 마음가짐과 실천을 기본으로 해야 한다는 것이다.

유통판촉아웃소싱 전문사업단위는 활용사의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안정적인 인력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유통판촉 아웃소싱 전문사업단위로서 전문교육 강화를 통한 우수인력 육성,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시장정보 제공 등 핵심역량을 꾸준히 강화하여 현재의 모습에 만족하지 않고 국내 머천다이징 리더로서 꾸준히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실행을 바탕으로 외부 비즈니스 측면에서 활성화된 기존 시장에 대한 폭넓은 침투성과 시장 세분화를 통해 신시장 창출의 선봉자 역할을 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내부 조직운영 측면에서는 현장밀착경영을 기본으로 하는 자체 매니저육성프로그램을 개발, 실행하여 아웃소싱운영에 있어 차별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