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사람인, 교육센터 오픈
에듀사람인, 교육센터 오픈
  • 곽승현
  • 승인 2008.06.2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 취업 위한 실질 교육 지원
HR 전문기업 사람인HR(www.saram inhr.co.kr 대표 이정근)이 운영하는 취업 및 기업교육 전문사이트 에듀사람인이 6월 16일부터 교육센터를 오픈했다.

에듀사람인 교육센터는 구직자에게 공개교육, 위탁교육 및 취업교육은 물론 신입인재 입문교육, 면접관 교육 그리고 국제공인자격증과정 등과 같은 특성화되고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구직자가 취업을 하는데 필요한 보다 실질적인 교육과 지원이 될 것이다.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내 위탁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재직자들에게 실무능력 향상이나 자기 개발과 관련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업체들의 직원교육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경영일반, 재무·회계, 마케팅·영업,




CS·서비스·고객센터, 계층역량·리더십, 비지니스 스킬, 조직활성화 등이 있으며, 이와 함께 자격증, 직장인 직무 교육, 직장인 실무 세미나, 취업지원 교육 등을 분야별 전문가, 전담 강사로부터 교육받을 수 있다.

6월에 진행 중인 교육으로는 ‘PHR/SPHR자격증 취득과정’, ‘6월 월례세미나’, ‘솔루션 세일즈 프로페셔널’ 등이 있다.

에듀사람인 황정덕 본부장은 “이번 교육센터 오픈을 통해 기존의 구직자를 위한 취업연계 교육과 재직자 대상의 인재육성 교육프로그램 진행이 보다 강화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HR지식 커뮤니티 활동까지 연계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신청 및 문의는 에듀사람인 홈페이지(www.edusaramin.co.kr)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