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티글로벌-컨택센터·이-인프라 토털 솔로션 제공
에이에스티글로벌-컨택센터·이-인프라 토털 솔로션 제공
  • 김상준
  • 승인 2008.06.2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에스티글로벌(대표 배진홍, www.ast.co.kr)은 인터넷 인프라, e-서비스, e-솔루션 등 인터넷·e-비즈니스 환경 등 의 토탈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컨택센터·이 인프라 토털 솔루션 전문업체이다.

특히 하드웨어 측면의 개인용PC에서부터 기업용PC 및 워크스테이션, 서버 및 스토리지, 메인프레임까지 컴퓨터 관련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으며 무선네트워크 솔루션인 메루네트워크 제품과 원격지원솔루션 전문회사인 알서포트 솔루션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2010년까지 종합 IT 인프라구축 최고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로 고객 중심의 솔루션 제공과 우수한 기술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성공적인




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파트너쉽 형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재는 국내 컨택센타 전문 솔루션 회사인 MPC, 브리지텍, 넥서스커뮤니티, ECS텔레콤, 디오티스, 이지오스, 예스피치 등과 유대 깊은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SK C&C, LG C&S, 한화 S&C, AID, MS, IBM, 후지쯔 등과도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또한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회사인 메루네트워크사의 국내 디스트리뷰터로서 협력하고 있으며 원격지원솔루션 전문회사인 알서포트의 파트너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러한 파트너쉽은 에이에스티글로벌의 대고객 서비스와 지원력 향상, 그리고 사업 다각화에 일조하고 있다.
문의: 02-577-3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