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메타넷엠씨씨-'금융권 컨택센터' 아웃소싱의 선두주자
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메타넷엠씨씨-'금융권 컨택센터' 아웃소싱의 선두주자
  • 김상준
  • 승인 2008.07.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개선활동·고품질교육 통해 고객기업 가치 극대화


메타넷엠씨씨(대표 신인수 www.metanetmcc.co.kr)는 컨택센터아웃소싱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맞는 차별화 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원동력은 최고 수준의 CRM전문가와 최신의 컨택센터를 최단기간 내에 구축할 수 있는 전문IT인력, 다년간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보유한 전문 관리자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생산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개선활동과 고품질의 교육을 통해 고객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도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단순한 운영대행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사의 CRM전략을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함으로써 고객사가 CRM을 통해 최대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메타넷엠씨씨의 사업 목표이다.

메타넷엠씨씨는 지난 2004년 종로센터 구축을 시작으로 홍대, 강남, 명동센터 등 서울시내 5개 주요 거점에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1,900명의 상담사가 근무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운영인력, 체계적인 교육과 채용시스템, 쾌적한 근무환경의 조성 등은 상담사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이 같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금융기관, 보험사, 통신사, 유선 방송사 등을 대상으로 토탈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은행, 카드사, 보험사들을 주요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메타넷엠씨씨는 대부분의 고객사로부터 높은 수준의 서비스품질을 바탕으로 최고등급의 평가를 받고 있다.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강조하고 철저한 평가를 통해 서비스품질을 관리하는 금융권 컨택센터의 운영에서 항상 최고등급의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명실상부한 업계 최고수준의 컨택센터 운영능력을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메타넷엠씨씨의 컨택센터 운영 및 관리능력은 이미 금융권에서는 그 명성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금융권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의 최고가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그리 멀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다.

신인수 대표는 “그동안의 축적된 노하우와 국내 최고 수준의 CRM 전문가를 기반으로 국내 CRM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글로벌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실현해 명실 공히 최고의 토털 CRM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