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인우기술-11년 노하우 통해 글로벌 토털 CRM서비스 제공
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인우기술-11년 노하우 통해 글로벌 토털 CRM서비스 제공
  • 김상준
  • 승인 2008.07.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국제 보안인증 ‘ISO27001’ 획득

토털 CRM 전문기업 인우기술(대표 심인보 www.inwoo.co.kr)은 CRM 경영전략을 실행하는 컨텍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효과적인 CRM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고객사 상황에 효과적으로 맞는 최적의 CRM 솔루션 및 통합 방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1997년에 설립된 인우기술은 ‘End to End CRM Service & Solution Provider’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고객가치 실현이라는 궁극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부서가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다.

또한 약 11년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성숙된 토털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우기술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CRM솔루션과 컨설팅 분야에서 공공기관 및 다양한 업종의 프로젝트를 통해 검증받았다.

특히, 지난 2003년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서비스 분야의 국제적 인증인 COPC 2000과 국내의 CQ 인증을 받아 국내·외적으로 표준화된 서비스 지표를 통해 최고의 CRM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털 CRM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기존고객센터에서 분사되어 설립된 아웃소싱 기업과는 달리 창립초부터 전문 아웃소싱 기업으로 출발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유수기업 및 글로벌 기업들과 장기간 서비스제공을 유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됐다.

또 2006년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에 컨택센터 350석을 오픈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추가로 2008년 5월 부산 김해시에 컨택센터 100석을 오픈해 향후 단계별로 컨택센터 운영 성과를 지켜보면서 성과가 클 경우 컨택센터의 지방 확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 고용 창출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계획이다.

자가망 컨택센터 규모는 1500석으로 지난해 All IP기반의 제2센터(350석, 구로센터)와 제3센터(350석, 청주센터), 4센터(100석, 김해센터)를 연이어 구축하면서 제1센터(700석, 관악센터)와 함께 자가망 1000석 이상의 대형 컨택센터를 확보해 규모면에서 명실상부한 국내 메이저 업체로 성장했다.

주요 아웃소싱 서비스 범위는 ▲고객센터 운영대행(인 아웃바운드) ▲채널 (이메일 전화 팩스 웹 등) ▲텔레마케팅 서비스(세미나 이벤트 상품 홍보 해피콜 등) ▲텔레세일즈 ▲IT 헬프데스크 운영대행 ▲DBM 서비스 ▲EC 운영대행 서비스(인터넷 전자상거래 등) ▲ BPO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인우기술은 2008년 6월 국내 컨택센터 업계 최초로 BSI 인증원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 표준인 ISO27001 인증을 획득했다.
더욱 더 놀라운 점은 동종업계 뿐만 아니라 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보안인증을 획득했다는 점이다.

인우기술에서 획득한 ISO27001 인증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로 고객사의 컨택센터 업무를 대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 등의 보안 위험에 대해 국제 표준 수준으로 관리하고 있음을 검증 받은 것이다.

심인보 대표는 “고객센터 아웃소싱 전문화에 맞춰 고객과의 접점채널과 관련한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 전문기업으로서 그 사명과 본분에 충실하고 있다”며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이하여 투명하고 표준화된 평가를 통해 고객사와 아웃소싱기업 모두 객관적 기준에 의한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2의 도약’ 이 되는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