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스글로벌, 제2도약을 통한 1등 기업 목표
케이티에스글로벌, 제2도약을 통한 1등 기업 목표
  • 남창우
  • 승인 2008.09.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기·철도도장·정비 독보적… 물류·병원 아웃소싱 진출

새로운 비즈니스 시장과 사업개척

CS강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올해로 창업 10년을 맞이한 케이티에스글로벌(대표 이정원 www.ktsglobal.co.kr)은 항상 새로운 도전과 놀라운 매출 성장으로 아웃소싱업계를 리딩해 가고 있는 대표적인 아웃소싱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창업한지 3년 만에 직원 1000명을 돌파할 정도로 지난 1998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매년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와 서비스에 대한 도전으로 시장과 사업을 개척해, 항공기, 철도도장·정비·크리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기도 하다.

지금은 물류아웃소싱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근로자 2000명, 연매출액 360억원으로 또다른 도전과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과 성장에는 첫째 고급 인재와 서비스 전문성이 뒷받침하고 있기에 가능한 것이었다. 항공기, 철도, 판매·판촉, 종합물류시스템 등에 대한 서비스 전문성은 익히 정평이 나 있다.

이는 각 전문분야별로 효율적 인력관리와 운영시스템을 기본으로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 인력과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전문성을 자동차, 선박, 가정 등으로 확대시켜 나가 새로운 바람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다음으로 단순한 인력공급이 아닌 전국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과 근로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채용시스템을 제공해 최적합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있는 점이다.

경기·부산·대전·대구·호남 등 전국 지사를 통해 다양한 직종




전문인력과 지역별 인재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인재를 선발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근로자들의 기능과 적성에 맞는 현장 배치를 통한 근로여건 향상의 실현으로 기업과 근로자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채용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셋째는 철저한 직원교육과 다양한 복리후생으로 직원의 직무능력 향상은 물론, 안정된 근무여건 조성으로 근로자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직무교육과 서비스교육, 인성교육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콘도, 교육비 지원, 생일.경조사비 지원 등의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에게 직무 전문성 향상을 통한 보다나은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교육장과 전문 교육 강사까지 보유하고 있다.

케이티에스글로벌은 창업 10년을 기점으로 제2의 도약을 진행하고 있다. 2008년 과감한 투자를 실시해 CS교육 강화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하고 있으며,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사이트 개편 및 이-북 시스템 자체 개발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김지훈 홍보팀장은 “지금까지 사업적 성과에 비해 홍보마케팅이 부진했다”며 “향후 전략적 홍보를 통해 회사의 장점을 부각시켜 보다 많은 고객과 근로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원 사장은 “창업 10년의 시점에서 제2 도약을 통한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와 비즈니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케이티에스글로벌이 향후 10년 후에는 국내 최대의 아웃소싱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