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8일 그랜드힐튼에서 개최
'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8일 그랜드힐튼에서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8.09.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전문세션으로 구분 심화과정 스페셜 세미나도 진행
콜센터 최신 트랜드를 접하고 업체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콜센터 컨퍼런스가 8일 개최된다.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는 연구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광주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2008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가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식서비스 산업으로서 콜센터의 지속적 성장 및 재도약"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관계자간의 만남과 교류의장을 제공한다.

국내 콜센터 산업규모는 2008년 현재 시장규모 11조원, 35만여명의 전문상담사들이 종사하고있는 중요한 지식서비스 산업으로 발전했다. 또한 기업 내의 중요한 비즈니스 창출의 창구로서 나날이 변모해 가고 있다.

8일 개최되는 컨퍼런스는 3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Callcenter Process & Strategy"세션에서는 비즈니스 창출 및 전략적 창구로서 기여하는 고객센터 운영을 위한 다양한 사례 및 전략을 소개한다. 콜센터의 원천인 'People'에 대해 더욱 심도 있게




접근할 수 있는 "Callcenter People Management"세션에서는 콜센터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효율적 인력관리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망한다.

마지막 세션인 "Callcenter Technology Management"세션에서는 콜센터 최신기술 동향 및 유용한 기술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밖에 기자재 전시회, 콜센터 종사자의 혁신의식 고취를 위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비롯한 콜센터산업 시상식, 콜센터 운영의 심화과정인 스페셜 세미나 등을 함께 마련했다.

스페셜세션은 컨퍼런스에 앞서 7일 그랜드힐트호텔 SWAN ROOM에서 "성과 극대화를 위한 고객센터 내부지표 관리기법"이라는 주제로 고객센터, 컨택센터 초급 및 중급 관리자와 컨설턴트, 관련학과 교수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기주 소장은 "본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콜센터 관계자들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고, 콜센터 산업의 지속적 상장 및 재도약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개최 이유를 밝혔다.

문의: 062-530-0376, shy@callcenter.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