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테크솔루션, 콜센터 전용 녹취전화기 '예시카' 출시
콜테크솔루션, 콜센터 전용 녹취전화기 '예시카' 출시
  • 김상준
  • 승인 2008.10.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팩스모뎀 내장 녹취 등 CTI기능 제공

IT전문기업 콜테크솔루션(대표 최윤순)이 콜센터 상담원 전용 녹취 전화기 '예시카'를 출시했다.

예시카는 팩스 모뎀을 내장해 별도 팩스 서버를 두지 않고도 상담원이 직접 필요한 자료를 즉석에서 보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통화시 고객 상담내용을 윈도 미디어플레이어로 녹음할 수 있는 녹취 기능도 갖추었다.

지난해 CTI장비 연구소를 설립하고 오일뱅크 콜센터 개발을 시작으로 대한재향군인회 상조시스템 및 상조 콜센터 구축까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20여개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콜테크솔루션은 기술 브랜드 이념을 추구하는‘Solutions to Support a Better




nvironment’라는 슬러건을 바탕으로 콜테크솔루션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과 서비스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콜테크솔루션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하드웨어 개발 생산 모두를 어플리케이션부터 CTI장비까지 자체 기술로 만든 시스템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콜테크솔루션은 외산 CTI장비 조합 어플리케이션 업체와 달리 CTI 장비 연구소를 설립하여 자체 기술력으로 CTI 장비 예시카 폰(Auto dial Recording System)을 개발 생산했다. 외산 장비가 장애 시 빠른 대응을 못하는 단점이 있는 반면 예시카는 장애시 발빠른 대응과 분산돼있는 콜센터 통합 및 추가구축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