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민원 콜센터(Call Center)’가 제주시에 설치, 운영된다.
제주시는 고품질의 계약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부터 ‘계약민원 콜센터’를 통해 각종 계약과 관련된 궁금증을 속시원히 해결해주는 등 선진화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2007년부터 계약과 관련된 민원상담을 위해 행정안전부의 계약민원 종합상담센터가 운영돼 왔으나 조직개편의 일환으로 지난해 4월 폐지된 후 민원인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계약민원 콜센터’는 계약과 관련된 민원에 대해 상담을 실시해 문제를 해결해주고 이 과정에서 생기는 제도개선 사항을 분석해 중앙부처에 건의해 처리하게 된다.
제주시는 또 인터넷 홈페이지에 계약과 관련된 질의 응답코너를 개설, 인터넷 상담도 병행한다.
제주시 관계자는 “민원인 및 건설업체 등에 대해 신속하고 품질 높은 민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중심의 밀착형 시정구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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