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20다산콜센터, 'ISO9001인증' 획득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ISO9001인증' 획득
  • 김상준
  • 승인 2009.01.07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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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120다산콜센터가 지난달 31일 국제표준인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콜센터 서비스분야 전반에 걸쳐 체계화와 고객중심의 서비스 체제를 갖춘 글로벌 수준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인증은 120다산콜센터 전화민원서비스가 국제적 서비스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의미한다.


120다산콜센터는 지난해에 국내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국가표준(KS)획득과 콜센터 IT서비스관리시스템 국제인증(ISO 20000)을 받았다.


120 콜센터 황정일 고객만족추진단장은 "시민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고객감동'의 관점에서 경영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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