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A '8회 모닝포럼' 컨택센터업계 소통의 장
KCCA '8회 모닝포럼' 컨택센터업계 소통의 장
  • 김상준
  • 승인 2009.04.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컨택센터협회(KCCA)가 주최하는 컨택센터업계 관계자들의 모임인 '제8회 모닝포럼'이 8일 서초구 반포동 팔레스호텔에서 올 해 처음으로 열렸다.

이번 모닝포럼은 전라남도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전라남도에서 컨택센터 투자유치 설명회도 함께 가졌다. 전남은 컨택센터 유치를 위해 시설인프라 및 인적 인프라에도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남으로 많은 컨택센터가 이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상헌 한국컨택센터협회 협회장(KT 고객지원본부장)을 비롯, 100여명의 회원사 대표와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위기극복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고현숙 한국코칭센터 대표의 강의도 진행됐다. 고 대표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 컨텍센터 직원들이 하는 일이고 그들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리더십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국컨택센터협회 황규만 사무총장은 "지난해 어려운 시기를 지나 올해 처음으로 회원사 모임을 갖게 됐다"며 "컨텍센터 업계가 더 잘 될 수 있도록 협회가 필요한 교육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