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
120다산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
  • 곽승현
  • 승인 2009.04.20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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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120다산콜센터가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식은 황정일 고객만족추진 단장을 비롯해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0다산콜센터 교육장에서 7일 개최됐다.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과 사용기업을 발굴 포상하는 상이다.
올해 2회째로 사용기업으로는 서울시 120다산콜센터가 처음으로 수상하게 됐다.

서울시 120다산콜센터의 경우 서울시민 2명중 1명이 콜센터에 상담전화를 걸어 왔을 정도로 콜센터를 시민생활의 일부분으로 자리잡았고 인지도는 76%, 만족도는 95.8%로 매우 우수하다는 평을 주위로부터도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을 주최한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는 “서울시가 120다산콜센터를 훌륭하게 운영하고 있는 것은 서울시의 시민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열정과 아웃소싱기업의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가능했다고 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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