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시스코 ‘아태지역 최고 UC 파트너상’ 수상
인성정보, 시스코 ‘아태지역 최고 UC 파트너상’ 수상
  • 김상준
  • 승인 2009.06.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C전문기업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가 미국 보스톤에서 열렸던 ‘시스코 파트너 서밋 2009’에서 올해의 아태지역 최고 UC 파트너상(Unified Communication 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아태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인성정보만이 수상하여 UC 전문기업으로 기술력과 서비스 능력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인성정보는 UC(Unified Communication, 이하 UC) 분야에서 국내 주요 제2금융권들의 컨택센타 구축을 기반으로 제1금융권, 국내 굴지의 항공사 및 해운 등에 이르기까지 등 다양한 고객들을 확보해오며 비즈니스 확산을 적극 도모해왔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작년 시스코 컨택센터 분야 아태지역 최고 솔루션 파트너 선정에 이어 올해 아태지역 최고 UC 파트너상 수상은 인성정보가 경쟁사와는 확연히 틀린 UC 기술력과 수행능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의미있는 일”라며 “이 상의 수상을 계기로 시장 확대와 신규 고객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해 UC 전문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성정보는 동양종합금융증권, 대신증권, 교보증권, 푸르덴셜투자증권, HMC투자증권, 굿모닝신한증권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제1금융권인 하나은행, 우리은행 UC 프로젝트 또한 성공적으로 구축한 바 있다. 현재는 대한항공 전세계 지점을 UC 환경으로 만드는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