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여성의 사회 飛上위한 컨택센터 인력 양성 교육
장애여성의 사회 飛上위한 컨택센터 인력 양성 교육
  • 김상준
  • 승인 2009.08.1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일을여는멋진여성경기협회는 ‘장애여성 취업을 꿈꾸다.-장애여성이 당당히 사회에 참여하는 그날까지’라는 주제로 3일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교육장Ⅰ에서 발대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장애여성 Contact 인력 양성교육'발대식을 시작으로 국립재활원 국은주 교수, 내일을 여는멋진 여성중앙회 허혜숙 회장, 경기도청 장애인복지과 노완호 과장이 참석해 장애여성의 사회진출에 대한 주제로 강의를 했다. 이 외에도 장애여성과 관련된 분야의 많은 인사들이 임석하셔 자리를 빛내다.

(사)내일을여는멋진여성 경기협회는 STM컨설팅과 한국컨택센터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장애여성 Contact 인력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교육기간은 08월 0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8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양성교육에 들어가며 교육 장소는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수원시 오목천동 소재)이다.

시간은 13:00부터 18:00까지(5시간) Contact산업교육과 컴퓨터 교육을 병행하며 실시한다. 교육과정을 수료 후에는 면접을 통하여 국민건강보험공단(수원 소재)에 취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 외에도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 기관 콜센터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세 이하 장애여성 중 고졸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소유자이며, 컴퓨터, 인터넷, 워드정도의 사용 가능한 자여야 한다. 신청 방법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시 필요한 서류는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자격증 사본 1부(자격증 소지자에만 해당사항),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을 제출해야 한다.

TEL: 031-247-3444 이메일: 012smilemind@par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