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주택관리신문과 MOU체결
에듀윌, 한국주택관리신문과 MOU체결
  • 곽승현
  • 승인 2009.08.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대표 양형남)이 한국주택관리신문(대표 박종열)과 지난 21일 사업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에듀윌과 한국주택관리신문은 주택관리 종사자들의 직무역량강화 향상에 필요한 교육 컨텐츠 제휴 등 상호 협력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한국주택관리신문은 국내최초 설립된 아파트경리교육센터인 한국아파트빌딩경리전문학원이 운영하고 있어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서부터 취업, 경력관리까지 주택관리사 활동에 필요한 전문적이고 폭넓은 정보들을 에듀윌과의 연계를 통해 향후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다양한 자격증/고시 준비를 위한 동영상강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인터넷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 2008년에는 이러닝 업계 최초로 FULL HD 화질의 영상을 구현하는 최첨단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 했으며, 부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개원과 학점은행제사업을 본격화 하는 등 오프라인 교육시장까지 진출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주택관리신문은 올 4월 창간되어 주택정책과 주택관리문화 등 주택관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을 다루는 주택관리분야 전문 매체이다. 관리사무소 및 관련 주택업계를 중심으로 탄탄한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