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 프로스트 앤 설리번 ‘올해의 물리 보안 기업’으로 선정
ADT, 프로스트 앤 설리번 ‘올해의 물리 보안 기업’으로 선정
  • 곽승현
  • 승인 2009.08.2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시큐리티 기업 ADT캡스(회장 이혁병)는 자사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사인 ADT가 오늘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에서 주최하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산업 기술 어워드(Frost & Sullivan Asia Pacific Industrial Technologies Award)’에서 ‘2009 올해의 물리 보안 기업(Physical Security Company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ADT가 날로 고도화 되어가는 출입통제 및 영상관제시스템 시장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신기술을 소개하고 신제품을 개발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꿰뚫는 시장통찰력을 제시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전자, 보안, 산업자동화 및 에너지, 화학, 식품산업에서부터 신기술산업에 이르기까지 전 산업분야에 걸쳐, 매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각 분야 최고의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기관이 직접 실시하는 폭넓은 조사 연구 및 심층적 분석 과정을 통해 한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산업 기술 어워드’는 올해로 4회째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로버트 주(Robert Zhu) ADT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이번 수상은 업계에 정통한 전문가들로부터 보안 기업으로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점과 함께 급변하는 시장의 요구 속에서도 ADT가 지켜온 고객 최우선주의를 실천하기 위한 그 동안의 노력이 입증된 것이라 더 의미가 있다”며, “ADT는 앞으로도 보안 시스템의 전문성과 서비스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