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시스코 ATP-CVP 자격획득
인성정보, 시스코 ATP-CVP 자격획득
  • 김상준
  • 승인 2009.10.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성정보(대표 원종윤)가 시스코 ATP-CVP(Customer Voice Portal, 통합음성콜센터, 이하 CVP) 자격을 획득했다.

시스코 CVP는 음성서비스만 가능했던 기존 IVR과는 달리 음성과 영상을 통합하여 제공하는 양방향 음성응답시스템으로 대규모 음성서비스가 필요한 업종에서 고객과의 양방향 통신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금융권과 보험사, 통신사업자들은 컨택센터로 한꺼번에 몰리는 상담콜로 인해 즉각적인 고객응대가 어려웠다. 그로인해 현재 많은 기업들이 신속하고 효율적인 컨택센터 인프라 구축을 고려중이다.

CVP는 기존 IVR보다 성능이 높아 대량의 콜을 한꺼번에 수용, 처리가 가능해 높은 가용성과 유지보수가 쉬워진다. 또한, IP교환기의 부하를 해소시켜 컨택센터 구축 시 비용 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CVP는 음성과 영상이 접목된 양방향 음성응답서비스를 탑재해, 고객에게 3G 영상을 통한 영상통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