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노하우 탄탄 매출 급등세
CS리더-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노하우 탄탄 매출 급등세
  • 승인 2003.06.03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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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에스리더(www.csleader.co.kr·대표 최건)는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
스를 제공하고 있는 텔레마케팅 전문 업체이다.

◇다양한 업종의 풍부한 아웃소싱 운영 노하우=씨에스리더는 지난
2001년 7월, 엘지텔레콤 콜센터를 모체로 설립된 이후 고객만족 경영
과 고객관계관리(CRM)부문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국내 텔레마케팅 업계에 만연해 있는 단순 인력파견 방식의 사업
형태를 과감히 탈피하는 것은 물론 우수인력의 선발 및 체계적인 교
육 시스템을 통해 품질 위주의 안정적인 콜센터 아웃소싱을 주요사업
으로 하고 있다.

씨에스리더는 엘지텔레콤을 비롯해 엘지전자, 엘지카드, 엘지홈쇼핑
등 엘지그룹 계열의 주요 콜센터를 전문적인 아웃소싱 방식으로 운영
하고 있다. 또 미국의 금융 그룹인 에곤(Aegon Group)의 계열사인 트
랜스아메리카(Transamerica)의 한국법인인 TDMK Co.와 함께 다양한 보
험유치 텔레마케팅을 수행중이다.

이와함께 최고 수준의 상담품질 유지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텔레마케팅을 위한 최첨단 설비 구축, 운영=최근 가장 효율적인 마
케팅 활동으로 각광받고 있는 텔레마케팅은 상품판매 촉진이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체계화된 고객정보 및 통신망, 통신장비, 정보처리기
술, 전문인력 등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씨에스리더는 지난해 250석 규모의 전문적인 자
체 텔레마케팅 센터를 서울 독산동에 구축했으며 텔레마케팅 활동에
최적화된 컴퓨터 통신통합(CTI) 및 교환설비를 통해 최고의 운영효율
을 달성할 수 있는 환경을 자체적으로 확보, 운영하고 있다.

◇양질의 DB 확보 및 상품개발 능력=텔레마케팅을 업무를 전개함에 있
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고객의 성향이
나 고객이 어떠한 상황에 놓여 있는가를 간파하는 고객지향적 관리 능
력이다.

씨에스리더는 엘지그룹과의 사업 연계성을 활용하여 다양하고 체계적
인 고객 데이타베이스(DB)를 확보, 상품판매와 연계시키는 DB 마케팅
을 시도하고 있다.

이와함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된 텔레마케터가 고객지향적인 텔
레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등 이 분야의 핵심역량을 발빠
르게 축적하고 있다.

기업과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 그 중요성이 날로 더해 가는 고객만
족 경영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은 씨에스리더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자
산이다.

씨에스리더는 회사명에서 알 수 있듯이 고객만족을 선도하는 텔레마케
팅 전문업체로서 올해 매출목표를 지난해 140억원보다 두배 가까이 늘
어난 약 240억원으로 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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