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가스, 업계최초 고객상담센터 KS 인증
인천도시가스, 업계최초 고객상담센터 KS 인증
  • 김상준
  • 승인 2009.12.08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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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가스(사장·박대용)는 3일 도시가스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 KS 인증'을 획득했다.

인천도시가스는 지난 2007년 고객서비스센터를 개소하고 종합민원 관리 및 콜센터 운영, 지역별 고객센터 서비스 관리에 이르는 원스톱 고객 서비스를 실천해 왔다.


박대용 사장은 “KS 인증을 계기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인천도시가스는 앞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KGS·OHSAS 18001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인천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는 부평구 부평동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번호는 1600-0002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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