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고객센터, 서비스 KS인증 획득
건보공단 부산고객센터, 서비스 KS인증 획득
  • 김상준
  • 승인 2009.12.08 10: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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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기식) 고객센터(1577-1000번)가 3일 콜센터 서비스 분야에 대한 KS 인증을 획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부산고객센터는 2008년 4월 개소하여 고객 최우선 경영의 경영방침에 따라 222석 규모로 운영하고 있으며 1일 평균 15,000여건의 전화 상담을 해소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대구·부산·대전·광주 4개 지방 고객센터가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KS인증을 지난달 18일 획득했다.

KS인증 심사는 사업장심사 및 서비스심사 등의 현장 심사 후 한국표준협회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확정됐다.

건보공단 고객센터는 지난 2006년 4월 개소해 공공기관 콜센터 중 최대 규모(1396석)로 하루 평균 8만여건의 전화 상담을 하고 있다. 상담은 자격·보험료·보험 업무 전반·의료급여·노인장기요양보험·신종인플루엔자 등 782종을 대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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