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일본중소기업센터에 중요 문서 원격관리솔루션제공
후지제록스, 일본중소기업센터에 중요 문서 원격관리솔루션제공
  • 임은영
  • 승인 2010.03.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주식회사는 지난 3월 1일 일본 중소기업센터 원격데이터센터에 기업의 중요 문서를 안전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의 제공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비즈니스연속계획(BCP) 수립의 일환으로 법령에 따라 보관이 의무화 되고 있는 문서와 사업 수행에 필요한 중요문서는 원본과 별도로 전자화하여 사외에 보관하는 등 손실의 위험을 분산시키는 일이 요구됨에 따라 이번에 후지제록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이와 같은 손실위험 분산을 위한 것이다.

중소기업 센터에 저렴한 비용으로 중요문서의 중앙 관리가 가능한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아웃소싱서비스 "beat / basic 서비스" 또는 "beat / entry 서비스"계약 기업용 솔루션, 후지 제록스가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데이터 센터에 중요문서를 보관할 수 있다고 한다.

중요기능을 보면 "DocuCentre - IV C2260"등, 후지 제록스의 복합기에서 종이문서를 스캔하여 PC를 통하지 않고 데이터센터의 지정된 폴더에 저장할 수 있으며,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DocuWorks"에서 데이터센터에 문서를 업로드, 다운로드, 목록보기, 검색, 삭제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은 서로 100km 이상 떨어져있는 3개의 장소의 데이터센터에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저장하기 때문에 재해 등의 문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