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믿음을 주는 노무법인 글로벌
변함없는 믿음을 주는 노무법인 글로벌
  • 이효상
  • 승인 2010.07.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당금 대행, 체불임금 및 퇴직금 진정사건, 해고사건, 산재사건 대행등에서 두각

노무법인 글로벌 김동진 대표 노무사(www.노무사.net)는 항상 사람을 편하게 해준다. 언제 만나든, 어떤 상황에서 통화를 하든 상대방을 배려하려는 마음이 그대로 묻어 난다. 김동진 대표와 수년간 알고 지내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해봤고, 많은 교육을 진행해 보았는데 항상 변함없는 믿음을 준다. 참으로 진국이다. 김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노무법인 글로벌 역시 진국이다.

노무법인 글로벌는 노동법률과 인사노무관리 분야에서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가 및 자문위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적자원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인간과 조직의 가치를 동시에 극대화시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되었다. 김대표는 “노무법인 글로벌의 노무사와 전문가들은 각종 노동사건 및 컨설팅을 의뢰하는 고객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한다.

노무법인 글로벌의 인적구성은 김동진 대표 노무사를 비롯하여, 노무사 업계에서도 내로라하는 베테랑들인 임일균 노무사(구미지사 대표) 이주헌, 백정숙, 박수련 공인노무사등이 주축을 이루고 기타 전문가와 자문위원들로 이루어져 있다.

주요 서비스는 체당금 대행, 체불임금 및 퇴직금 진정사건, 해고사건, 산재사건 대행과 노무컨설팅등이다. 각 서비스별 수행 실적을 간단히 살펴보면 체당금 수행은 (주)리앤리기업, (주)명선씨엔이, (주)삼부유앤아이, (주)액터미디어랩, (주)엑스그램, (주)오리엔트엠지등 100여 업체, 체불임금 및 퇴직금 진정사건은 (주)유신, (주)모라양행, (주)미주프린, (주)신일건업, (주)쎄코이아코리아, (주)엑스씨이, (주)엘림에듀등 50여 업체,

해고사건은 (주)롯데쇼핑, (주)케이티앤지, (주)수일건설, (주)한미드림건설, 신성교통(주), 경성여객자동차(주)등 50여 업체, 산재사건은 현대건설(주), GS건설(주), 태영건설, 코오롱건설, 풍림산업(주), 포스코건설 등 60여개 기업의 사건을 대행하였다.

노무법인 글로벌의 주요 자문사는 (주)KT&G, 한화케미칼(주), 롯데쇼핑(주), 한국공항공사, 한국인삼공사, (주)태영건설, 코오롱건설(주), (주)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고속노동조합 중앙고속지부, 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법률자문단, 행정부공무원노동조합 법률자문단, 한국노총서울특별시지역본부 등 100여개사에 이른다.

노무법인 글로벌의 전문가들은 부지런하고 활동폭이 넓다. 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행정부공무원노동조합 등 다수 단체교섭 수행, 서울시내 자문버스회사 징계(인사)위원회 외부인사 참석, 노동부 주관 한국생산성본부「주40시간 근무제와 근로시간 관리」강의, 서울상공회의소 강남구상공회「중소ㆍ벤처기업 관리자를 위한 종합실무교육」강의, 중소기업청 청년실업지원사업 인사ㆍ총무 강의, 아웃소싱 타임스 인사ㆍ노무 강의, 노동부 주관 노동교육원「노사관계개선컨설팅」(경북관광개발공사) 수행, 송도병원 BSC성과평가시스템 설계 컨설팅 수행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