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컨택센터구축특집-한국알카텔-루슨트
2010년 컨택센터구축특집-한국알카텔-루슨트
  • 김상준
  • 승인 2010.09.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내믹 커뮤니케이션 인프라 구축 지원

중앙 집중화, 높은 탄력성, 확장성 및 유연성 제공

긍융․통신 등 90여 유수 고객사 EMG 솔루션 사용

한국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마켓 그룹(이하 EMG)은 기업 및 정부 고객에게 안전성, 엔드-투-엔드, 비즈니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다이내믹 커뮤니케이션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업용 포트폴리오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컨택센터, 차세대 IP텔레포니, 완벽한 IP 네트워킹, 업계 최고 수준의 IP 어드레스 및 성능 관리 소프트웨어, 최상급 보안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업계와 정부 고객을 위한 한국 알카텔-루슨트 EMG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제품군, 통신사업자를 위한 포트폴리오 그리고 포괄적인 전문 서비스 등이 결합되어 있다.

한국 알카텔-루슨트 EMG의 다이내믹 엔터프라이즈는 기업 내 리소스의 유대관계와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켜 네트워크, 인력, 프로세스, 정보를 하나로 묶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 다. 이렇게 통합된 인텔리전스와 웹3.0 커뮤니케이션 경험은 혁신적으로 시장 진입을 가능하게 하며, 운영 효율성 및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급격히 변화하는 시장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 알카텔-루슨트 EMG는 전 세계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한 개방형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다이내믹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사용자 중심, 프로세스 기반, 콘텐츠와 콘텍스트에 의한 실현 가능한 다이내믹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한국 알카텔-루슨트 EMG는 IP 커뮤니케이션 시장의 글로벌 리더이며, 또한 서비스 제공업체나 기업들이 요구하는 에코시스템을 지원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 알카텔-루슨트 EMG의 데이터 네트워크 솔루션은 기업으로 하여금 중앙 집중화 및 간소화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높은 탄력성, 확장성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들의 실시간 지식 공유를 통해, 생산성 및 직업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는 전체적인 비즈니스 성능을 향상시킨다.

최신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고, 탄력적이면서도, 유연성 및 안정성을 갖춘 IP 텔레포니는 사용자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컨택센터 솔루션은 고객 요구와 비즈니스 목표에 맞추어 실시간으로 비즈니스 자원을 조정함으로써, 끊임없이 변화되는 고객 서비스와 판매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정부․공공기관, 제 1금융권, 제 2금융권, 통신 업종에 걸쳐 약 90여 유수 고객사들이 EMG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산업군 중에서도 고객으로부터 많은 문의와 상담을 받는 금융권에서 EMG 솔루션은 매우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