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고객 맞춤형 교육 CS Academy 런칭
KTcs, 고객 맞춤형 교육 CS Academy 런칭
  • 김상준
  • 승인 2010.10.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계열사인 KTcs가 교육사업에 진출한다. KTcs는 지난1일 유성에 위치한 레전드호텔에서 출범식을 갖고 맞춤형 서비스 교육인 CS(Customer Service) 아카데미(Academy) 런칭과 함께 10월부터 국내 기업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CS 아카데미는 리서치, CS컨설팅, CS전문교육, 전문가육성 등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사의 CS 현상진단과 연구활동을 통해 그에 맞는 CS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청렴도, 서비스 품질 등에 대해 평가하는 CS 아카데미만의 행정서비스 평가지수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현재 CS 아카데미는 320명의 CS전문강사와 3000여명의 전문조사요원, 7000여명의 전문 상담사를 보유하고 있다. 75년 전통의 고객서비스 제공 노하우로 과정개발 및 운영역량이 뛰어나고 고객 대응 레퍼런스 DB가 방대하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교육과정은 컨설팅, 교육, 전문가 과정으로 분류되며, 각각 고객만족경영, 서비스 마인드, CS 컨설턴트 육성 등을 주요 커리큘럼으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