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서비스 SK고객행복센터 콜센터 KS인증 획득
엠앤서비스 SK고객행복센터 콜센터 KS인증 획득
  • 김상준
  • 승인 2010.10.18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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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관리, 서비스 표준관리 등 체계적 전문화된 기업

엠앤서비스(대표 이재식)에서 운영하는 SK고객행복센터가 2010년 8월 콜센터 서비스 부문 KS인증을 획득하고 15일 인증서 수여식을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SK고객행복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인증서 수여식에는 최갑홍 한국표준협회장이 김용갑 엠앤서비스 부사장에게 직접 인증서를 전달했다.

엠앤서비스는 2000년 IT솔루션․CRM사업을 기반으로 설립되어 2004년부터 CRM 아웃소싱사업을 시작으로 SK고객행복센터 외에도 SK텔레콤 오픈 마켓 11번가, SKE&S 등 다양한 CRM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엠앤서비스는 이번 KS인증을 통해 경영전략과 인적자원 관리, 운영관리, 서비스 표준관리 등에 있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엠앤서비스 김용갑 부사장은 인사말에서 “엠앤서비스 주식회사는 금번 KS인증을 기반으로 앞으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글로벌 콜센터로써의 도약을 위해, 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K고객행복센터는 고객이 제공받은 사전서비스, 고객이 제공받은 서비스, 고객이 제공받은 사후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하여 최종 KS인증을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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