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는 부산은행 컨택센터에 교환기, IVR, CTI, 상담원 통합 관리 시스템, 음성인식, 통합모니터링, 녹취장비 등을 공급해 내년 1월 말경에 모든 시스템 개발작업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 건이 마무리 되면 컨택센터의 안정적인 장비관리 및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해져 장애 및 기술지원에 대한 잠재적인 Risk를 대폭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엠피씨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상담원 운영 최적화를 이뤄냄으로써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내부 직원 만족도도 향상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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