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이면 나도 청년CEO…바이앤몰 청년 온라인 창업 지원
50만원이면 나도 청년CEO…바이앤몰 청년 온라인 창업 지원
  • 이효상
  • 승인 2010.12.16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체된 취업시장에 50만원 창업 아이템이 등장하면서 대학생 및 20대 청년 취업준비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치열한 경쟁률 때문에 취업에 좌절하고 초기 자본이 없어 창업에 또 한번 좌절했던 대학생 및 20대 청년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의류도매마켓 플레이스 바이앤몰이 기존 창업비용을 80% 할인한 파격적인 비용으로 청년 온라인 창업 지원에 나섰다.

바이앤몰 최재원 실장은 “그 동안 창업에 도전해 보고 싶어도 자본이 없어 망설였던 20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청년CEO 온라인창업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청년CEO 온라인창업 도전 프로젝트’는 사회경험이나 쇼핑몰운영 경험이 없는 대학생과 20대 청년들도 손쉽게 쇼핑몰 창업부터 운영까지 도와주는 바이앤몰의 통합쇼핑몰소룰션을 특별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파격적인 비용으로 쇼핑몰 창업부터 운영까지 할 수 있는 만큼 쇼핑몰창업을 고려중인 20대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바이앤몰의 ‘청년CEO 온라인창업 도전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이앤몰 통합쇼핑몰솔루션을 제공받은 청년CEO는 기존 쇼핑몰 솔루션제공 업체에 비해 차별화된 퀄리티 있는 디자인의 홈페이지 제작부터 공급사가 대행해주는 전자동 재고관리와 배송관리, 전문 촬영팀이 작업한 수준 있는 제품 이미지 등을 제공받게 된다.

홈페이지 구축부터 각종 전자동 시스템을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바이앤몰 통합쇼핑몰솔루션의 원래 비용은 200만원 정도지만 이벤트 기간에는 50만원도 채 되지 않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소자본 1인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앤몰 쇼핑몰통합솔루션은 3개월부터 6개월, 12개월까지 기간별로 다양하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은 물론 효율적 운영까지 책임지는 바이앤몰 ‘청년CEO 온라인 창업 도전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바이앤몰 홈페이지((www.bynmall.com)와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