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생명보험회사 콜센터 가운데 최초로 받은 인증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대한생명 부산센터에서 진행된 인증 수여식에는 한국표준협회 부산지역본부 노범용 본부장과 대한생명 문성규 센터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KS인증 심사는 지난달부터 시작된 1차 사업장심사와 2차 서비스심사로 나뉘어 이뤄졌으며, 11월 24일 최종 인증을 완료했다.
부일정보링크의 우수한 서비스 품질은 이미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4년 5월 한국컨택센터협회의 CQ인증을 비롯 지난해 7월 ISO 9001인증 획득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 수준의 우수성과 위탁운영의 전문성•기술성을 정부기관으로부터 공인받았다.
최수기 대표는 “이번 콜센타분야 KS인증 획득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며 “이를 회사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아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콜센터 회사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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