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해외취업·인턴쉽 채용정보
신규 해외취업·인턴쉽 채용정보
  • 이효상
  • 승인 2011.02.2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취업 인턴 전문기업 잡네트에서는 미국을 비롯한 캐나다, 몰타 등의 신규 해외취업 인턴쉽 정보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지원이 가능하다.

몰타/유급/취업 - Mechanical Engineer

몰타의 선박을 이용한 운송회사로 냉동 생선을 운반하는 일을 주로 하며Mechanical Engineer의 업무를 기본으로 어선에서 숙식하며 어선에서 일어나는 모든 업무를 총괄하는 일을 맡게 된다. 근무기간은 6개월로 지원자격은 냉동시스템 분야에 경험이 있고 익숙해야 하며, 초급 이상 레벨의 영어실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미국/유급/인턴쉽 - Expert in graphic design

LA에 위치한 젊은 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추구하는 회사로 Assistant designer를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graphic design으로 1년 $14,000의 급여가 제공된다. 패션 디자인 전공자, 초급이상의 영어실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미국/무급/인턴쉽 - 기술&네트워크 관리

자동차 회사로서 자동차 품질관리 및 PC troubleshooting의 업무를 하게 되며 기계공학/자동차 공학/전기/전자 공학 & IT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인턴쉽 종료 후에 정규직 취업이 가능하지만 졸업생일 경우에만 자격이 된다.

미국/무급 인턴쉽 또는 유급 취업 – Assistant Staff

1991년도에 창설되어 20년이 된 회사이며, 아시아 각국과 남미 등지로부터 수출입 화물을 취급하는 국제물류회사로 Assistant Staff 2명을 채용한다. 물류회사 사무보조직으로 주로 전화를 사용하여 업체와 연락하는 업무를 하게 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영어회화 상급자, 컴퓨터 스킬 보유자를 우대한다.

캐나다/유급/취업 – Plumber

캐나다 BC주 버나비에서 Plumber를 모집한다. 이 포지션은 29개 독립직군에도 포함되어 있는 직종으로써 워크퍼밋과 연계하여 영주권까지 취득이 가능하다.

해당 포지션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채용정보는 잡네트 홈페이지(www.iaejob.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 포지션과 관련하여 잡네트 Job Planner와 상담을 원하거나 해당 포지션 수속을 원하는 자는 잡네트 홈페이지(www.iaejob.net) 또는 대표상담 전화 1588-4351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잡네트 카페(http://cafe.naver.com/iaeedu.cafe)
잡네트 블로그(http://blog.naver.com/iaejobnet)
잡네트 트위터(http://twitter.com/iae_twe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