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맞아 시설관리 관리소장·주택관리사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새학기 맞아 시설관리 관리소장·주택관리사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1.03.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전국교수공제회, 자녀안심재단, 온누리에프엔에스, 삼해알시에서, 제니엘휴먼등에서 시설관리, 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국교수공제회에서는 전기, 소방설비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문대졸이상,전기설비기사자격증,소방설비자격증,빌딩관리 3년 유경험자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03월 14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녀안심재단에서는 정규직 건물관리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고졸이상학력으로 주택관리사, 관리비 부과 가능자 우대한다. 지원자는 03월1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주)온누리에프엔에스에서 소방(전기소방공사)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운전면허증 소방인정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03월 12일 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삼해알시에서는 전기안전관리자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기기사, 산업기사로서 전기안전관리자 법적 선임가능사를 우대 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제니엘휴먼에서는 대천리조트 시설관리사원(전기) 모집한다. 전기업무 경력자, 전기기사, 전기기능사소지자, 컴퓨터관련 업무가능자 우대 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오성피엠에스에서 관리과장을, cgv일번가쇼핑몰 시설관리기사를, 미광전기에서 전기공사기사를, 에스텍시스템에서 시설관리직기사를, 항공에너지에서 시설관리직을, 에스엠피코리아에서 공무직을, 엔자인에서 전기기사를, 한의학연구소에서 미화원을, 성진냉동에서 냉동기 관리기사를, 비엠아이존에서 시설관리직을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