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LG CNS 등 IT업계 채용 ‘풍성’
SK커뮤니케이션즈, LG CNS 등 IT업계 채용 ‘풍성’
  • 이효상
  • 승인 2011.05.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IT 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SK커뮤니케이션즈, LG CNS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기술, 서비스, 디자인 등 5개 분야이며 4년제 대학 8월 졸업예정자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디자인 직군을 제외한 전 분야 지원자는 프로그램 개발 경험 또는 기본지식을 보유해야 한다. 원서는 15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nate.com)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다.

LG CNS은 컨설팅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분야 경력 2~5년 이상이면 된다. 5월 22일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withus.lgcns.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아시아나IDT 는 15일까지 시스템 엔지니어,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를 비롯한 총 8개 분야에서 경력직원을 뽑는다. 각 분야별 지원자격이 다르므로 홈페이지(www.asianaidt.com)에서 확인하여 온라인 등록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서버프로그래머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5년 이하는 지원 할 수 있다. 지원은 5월 20일까지 홈페이지(kr.ncsoft.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한진정보통신은 오는 8일까지 시스템 운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서류는 홈페이지(www.hist.co.kr)에서 제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