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 채용 ‘활짝’
외국계 기업 채용 ‘활짝’
  • 이효상
  • 승인 2011.05.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외국계 기업들의 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지멘스, 한국로슈진단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지멘스는 에너지사업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영업, 엔지니어이며 이공계열 전공자로서 영어가 능통한 관련 분야 대리~차장, 부장급 경력자는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27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siemens.co.kr)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국로슈진단은 당뇨사업부의 영업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5년 미만의 관련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마감일은 29일까지이며 서류는 이메일(seoul.hr_diagnostics@roche.com)로 보내면 된다.

유센로지스틱스코리아는 23일까지 해운부 해운수출팀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자로서 토익 850점 이상 수준으로 영어가 능통해야 한다. 일본어 및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유센로지스틱스코리아 홈페이지(www.kr.yusen-logistics.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스태츠칩팩코리아는 연구개발, 테스트 엔지니어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응시 할 수 있다. 서류제출은 5월 26일까지 홈페이지(www.statschippac.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한국미쓰비시상사는 해외영업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영어 및 일본어로 업무수행이 가능한 4년제 대졸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면 응시 가능하다. 마감일은 26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조한 후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