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청년 일자리박람회 성료
제니엘, 청년 일자리박람회 성료
  • 김연균
  • 승인 2011.05.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와 인천지방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인천경제통상진흥원이 주관, (주)제니엘이 진행하는 ‘2011 인천 청년 일자리박람회’가 24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그 첫 번째 행사로 인천시청 대회의실 & 중앙홀에서 진행됐으며 채용 부스 150개사(직접 30개 / 간접 120개)가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1,5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했으며 1차 합격자 포함 총 170여 명이 취업을 확정하거나 2차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은 취업관, 컨설팅관, 세미나관, 홍보관, 부대시설 등으로 구성됐다.

취업관에는 우수기업들이 참여하여 인사담당자와 구직자간에 현장 면접이 이뤄졌다. 특히 취업타로카드관, 컬러이미지컨설팅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련하여 박람회를 찾은 구직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컨설팅관에는 제니엘이 주관하는 자기소개서·이력서 컨설팅 및 직무 컨설팅 등의 각종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그밖에 구직자들을 위한 세미나관에서 웃음, 스마트폰, 이미지 메이킹 등에 관한 다양한 특강이 진행되어 박람회를 찾은 구직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8월 30일(2회·인천지방중소기업청), 9월 27일(3회·인천시청)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사무국 홈페이지(www.ilmaru.org/jobfair2011)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