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업 채용정보 -LG전자, 반석종합건설, 드림아이에듀 등
주요기업 채용정보 -LG전자, 반석종합건설, 드림아이에듀 등
  • 이효상
  • 승인 2011.07.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에 따르면 LG전자와 반석종합건설, 드림아이에듀 등이 채용 중에 있다고 밝혔다.

먼저 LG전자는 CTO부문 미래 IT융합연구소 R&D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IT동향 파악 및 자료작성 등이다. 자격요건은 컴퓨터 공학 전공자로 현재 대학 재학 중인 자이며 전일제 근무가능자(3개월 이상)와 Android Mobile 배경지식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당사 이메일(seung.lee@lge.com)로 지원하면 된다.

반석종합건설은 주택사업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경력 7년 이상인자로 건설회사 주택 및 개발사업부 경력과 수주 유경험자, 재건축 경력, 건축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1, 2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스카우트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vanseok@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드림아이에듀는 2011년 해외교육관리와 사무관리업무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해외교육, 사무관리업무로 학력제한 없다. 우대사항으로는 영어가능자와 MS오피스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1, 2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스카우트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yunkj@dreamiedu.com)로 접수하면 된다.

에스지엔지는 국제회계기준(IFRS) 관련 업무의 재무총괄자를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상장기업에서 IFRS관련 유경험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스카우트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wp0630@sg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진흥테크에서는 산업용 머신 기술영업 및 납품 거래처 관리자를 뽑는다. 자격요건은 전문대졸이상으로 전기, 전자 공학계열 전공자와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8월 13일까지 스카우트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jin@weld-cut.net)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