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EXR 등 주요기업 채용
린나이, EXR 등 주요기업 채용
  • 박규찬
  • 승인 2011.07.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나이코리아, EXR KOREA, 행텐코리아, 필룩수, 동양생명보험 등이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린나이코리아와 EXR KOREA, 행텐코리아 등이 채용 중에 있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24일까지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 설계, 전자, 실험, WEB/CS 프로그램 개발 및 보수, 해외사업, 생산 등으로 지원자격은 신입과 3년이상 경력자이며 일본어 가능자와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EXR KOREA에서는 의류 생산관리(QC)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생산 및 품질관리 경력 3년에서 8년 미만자로 학력은 제한 없으며 채용 시 마감한다.

행텐코리아는 영업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주니어 의류 매장 영업담당이며 자격요건은 대리점 및 직영매장과 중간 관리점 관리 경력 3년 이상 8년 미만자로 채용시 마감한다.

필룩수는 2011년 정기 공채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는 하드웨어, 펌웨어 개발, 조명영업, 설계영업, 해외영업, 인테리어 설계, 무역관리 등으로 지원자격은 신입 및 경력이다.

동양생명보험은 27일까지 재무전략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실적분석과 사업계획, 대내외보고 등 재무기획과 간접 투자자산 운용관리, 유가증권 백오피스 등이다. 자격요건은 관련분야 업무경력 최소 3년 이상인자로 집합투자자산운용사와 FRM 등 자산운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