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그룹, 현대건설 등 대기업 경력직 채용
금호아시아나그룹, 현대건설 등 대기업 경력직 채용
  • 박규찬
  • 승인 2011.08.2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루트는 LG히다찌, 금호아시아나그룹, 현대건설, CJ시스템즈, 엔에이치엔이 활발하게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29일까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회사는 금호건설, 금호타이어, 아시아나항공 등 계열사 각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현대건설은 30일까지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플랜트시스템, 전력시스템, 공간설계, 계전설계, 토건설계 분야이다. 자격요건으로는 대졸 이상(공간설계 분야는 전졸 이상)의 학력자로 모집분야 관련 전공자라면 지원 가능 하다. 단, 해당분야의 3년 이상(플랜트시스템 분야의 석사는 1년 이상, 공간설계 분야의 전졸자는 5년 이상)의 경력자라야 하며, 전력시스템 분야와 계전설계 분야를 제외한 나머지 분야는 어학능력(영어) 우수자라야 한다.

LG히다찌는 31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소의 R&D, 일본 SI·솔루션사업의 시스템개발 부문이다. 연구소의 R&D부문은 전자전기 및 컴퓨터, 정보통신 전공자로 석사 이상 졸업자는 우대하며, 신입에서 대리급까지는 토익 및 JPT가 700점, 과장급은 500점이상인 자라야 한다.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일본 SI·솔루션사업의 시스템 개발부문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자로 토익 및 JPT 600점 이상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보험 및 증권, 전력, 철도개발 유경험자로 일본 SI업무 3년 이상 경력자, 일본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CJ시스템즈는 24일까지 홈페이지구축, 네트웍 운영·개발, 시스템운영(JAVA) 등 각 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학위 소지자(단, IDC시설관리는 전문학사 이상자)로 모집부문 경력 2년~8년 이상자는 우대한다.

NHN은 31일까지 네이버 서비스마케팅 기획 및 실행 직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자로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관련 업무의 3년~10년 이내 경력 보유자라야 지원할 수 있다. 카피라이팅, 프로모션, 이벤트, 광고 기획 및 제작을 직접 수행한 실전형 인재를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