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휴먼, CQM 품질인증 획득
프로휴먼, CQM 품질인증 획득
  • 강석균
  • 승인 2011.09.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휴먼이 운영중인 대구 콜센터가 우수성을 인정받아 CQM 품질인증을 획득했다.(앞줄 중앙이 김계철 대표)


대구콜센터 경영, 고객서비스 우수 평가

인적자원 아웃소싱전문기업인 프로휴먼(대표 김계철)은 지난달 31일 한국컨택센터협회로부터 자사 대구 콜센터에 대한 CQM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QM(ContactCenter Qualifide Mark) 인증제도는 컨택센터에 대한 20개 부문 97개 세부 항목에 대하여 경영전략, 인적자원관리, 운영성과관리, 서비스 표준관리 등 경영시스템과 경영성과 전반을 심사하는 콜센터 전문 인증제도로 해당 콜센터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지표로 삼고 있다.

프로휴먼의 콜센터운영팀은 이번 심사에서 고객응대프로세스와 전산시스템, 상담직원의 역량 등 운영인프라가 우수한 것으로 평가 받았으며, 서비스품질 심사에서도 상담직원의 응대스킬과 문제해결능력, 고객맞이 수준 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아 인증자격 취득 콜센터로 선정됐다.

콜센터 운영팀의 김영옥 본부장은 “당사는 능동적 콜센터 운영을 통한 자발적 서비스 마인드를 제공하는 상담사를 육성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고객센터를 구축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이번 CQM 인증 획득이 고객센터 운영에 있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증을 계기로 업계의 표준을 제시하는 선두적 역할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ISO9001과 더불어 CQ2.0인증까지 보유하게 됨에따라 프로휴먼 콜센터는 서비스 운영체계, 상담원 인력관리, 시설 및 장비, 환경과 안전관리 등 모든 면에서 다시 한 번 그 우수성을 인정받게 됐다.

한편 프로휴먼의 콜센터 운영팀은 지난 2009년 신한카드 인바운드 고객센터를 대구와 부산에서 운영중이며, VIP 센터도 부산에서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