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 노하우 집적된 인재육성프로그램
20여년 노하우 집적된 인재육성프로그램
  • 강석균
  • 승인 2011.09.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우수기업 특집]

1만여명 직원,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무장

400여 고객사 비젼과 미션 파악

현장 중심 맞춤형 교육으로 서비스

올해 지식경제부의 아웃소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지경부 장관표창을 수상한 케이텍맨파워(대표 김대식)는 업계리딩 업체로써 전문화된 운영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품질향상에 기여해온 점이 호평을 얻었다.

올해 2,000억 매출, 10,000여명의 파견, 도급 인력 달성을 예상하고 있는 케이텍맨파워의 남다른 경쟁력은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에 있다.

노동부 지정 연수실을 보유한 케이텍은 직급별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양교육, 기초직무 교육에서부터 미래 가치 창출, Global talent platform 구축과 같은 리더급 과정을 실시하여 글로벌 인재를 배출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파견스탭들을 대상으로 친절예절교육 같은 소양교육과 고객응대법 및 컴플레인 처리와 같은 직무교육, 그리고 사용사업체의 사훈 및 상품교육과 같은 파견처 관련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사의 니즈를 완벽하게 수행함으로써 모두가 만족하고 윈윈할 수 있는 신뢰를 만들고 있다.

인재육성을 기업의 절대적 사명이자 의무로 인식하고 인재 한명 한명에 정성들여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것이 케이텍맨파워의 인재육성시스템이다.

20여년간 인적자원관리의 경험과 검증된 노하우는 케이텍맨파워의 핵심 경쟁력 중 하나이며, 고객의 신뢰를 받는 원천이다.

케이텍맨파워는 현재 400여 고객사와 인재가 잘 융화되어 상호간의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인재별 특성과 능력을 분석하여 인재의 선발에서부터 교육 배치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고객사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만족실현에 항상 노력하고 있다. 최고를 지향하는 케이텍맨파워는 인재육성도 최고를 지향한다.

유통, 판촉 사원의 현장 서비스 교육 실시, 전문 강사 초빙 교육, 판매스킬, 제품 교육등 고객사에서 원하는 전문 핵심 인력 양성,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사의 비전과 미션, 인재상, 가치, 전략방향, 조직문화가 정합될 수 있도록 현장중심, Tool중심, 모듈별, 맞춤중심의 통합적 학습을 통해 고객사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만도위니아, 롯데마트, 2001아울렛 등 고객사로부터 우수협력사로 인정 받은 명실상부한 유통, 판촉 분야의 최고 전문가 기업이다.

사무업무, 병원 종합 지원업무, 매장 판촉 위탁운영, 물류센터 토탈 관리, 항공 지원 서비스, 업무위탁, 헤드헌팅, 인재파견 등의 각 사업분야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케이텍서비스㈜, 베스텍서비스㈜ 등 자회사를 두고 있다.

김대식 대표는 “저부가가치와 진부한 아웃소싱산업에서 벗어나 고부가치와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일조하는 창조적 아웃소싱산업의 리딩 컴퍼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정부의 민간취업 위탁 산업에도 참여하는 만큼 더 많은 인적 자원 개발과 일자리의 창출, 기업가치 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