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10월 11일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 김연균
  • 승인 2011.09.2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1일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1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가열린다.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는 운영관리자, 수퍼바이저 등 매회 600여명의 고객센터 관련자들이 참여할 정도로 국내 고객센터 산업을 대표하는 대축제이다.

‘고객감동! 혁신운영!(Delight Customers! Innovate Operations!)’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고객감동 창출’과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지속적 운영혁신’ 방향이 제시된다. 또 관련부문 기자재 전시로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하고 실무형 운영기법이 집중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