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고객센터, ‘세계표준의 날’ 정부 포상
건보 고객센터, ‘세계표준의 날’ 정부 포상
  • 김연균
  • 승인 2011.10.20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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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2011년 ‘세계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단체 부문 KS인증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표준의 날’에 수여되는 유공단체 부문 KS인증 대상은 2011년 최초 제정되었으며, 고객센터 서비스 표준화 및 품질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이뤄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KS인증의 신뢰도 향상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포상이다.

공단 고객센터는 ‘국민을 건강하게 고객을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으로 2006년 4월 서울 본부에 최초로 설치했고, 현재는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경인 등 전국 6개 센터에 1400여명의 상담사들이 근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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