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메가스터디 등 교육업계 채용시장 활발
해커스·메가스터디 등 교육업계 채용시장 활발
  • 박규찬
  • 승인 2011.10.2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대기업 취업에 대한 구직자의 관심이 한창 뜨거운 가운데 교육기업들 역시 잇따라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31일까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공채를 실시한다. 기획/마케팅, 학사기획/관리, 법무, 인사 분야의 신입사원과 통계/분석, 영어연구, 재무/회계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 PHP프로그래머(초대졸이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메가스터디는 31일까지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전문가 부문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의 학력과 8~10년의 관련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며, 업무 포트폴리오 상세 기술 및 첨부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아발론교육 본사에서는 유학연수 평가사업, 기획조정, 마케팅지원, 뉴보더(교재개발), 인사 부문을, 아발론과 랭콘잉글리쉬 캠퍼스에서는 교수부와 CS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이어야 하며, 경력직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대교 눈높이러닝센터는 11월 10일까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예정자, 학사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러닝센터, 가정방문, 예스클래스 시스템의 교육컨설턴트를 모집한다.

이투스교육은 오는 31일까지 전문 학사 이상인 2~3년차 경력자를 대상으로 인사팀과 경영지원팀원을 모집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실무 면접과 2차 면접을 치른 후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비상교육은 각 과목별 중고등 교과서 및 교재개발, 교과서 홍보, 중고등 강의 콘텐츠 기획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관련 부문의 경력이 있으면 유리하다.

심새롬 해커스 교육그룹 마케팅팀장은 “중대형 교육기업들이 한창 우수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 평소 교육 분야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에게 좋은 취업의 기회”라며 “원하는 기업의 인재상과 맞는 자신만의 강점으로 어필하여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