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하이마트 등 유통업계 채용 활발
홈플러스 하이마트 등 유통업계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1.10.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유통업계의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홈플러스 하이마트 등 유통업계 채용이 활발하다.

홈플러스는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점포관리는 전국, 상품구매와 영업지원 분야는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서류는 11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in.homeplus.co.kr)에서 제출 가능하다.

하이마트는 영업지원, 경영지원 등 5개 분야에서 대졸 신입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및 2월 졸업예정자로 상경, 인문계열 및 전산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1월 3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himart.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전문대졸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식품안전, 인테리어, 전산, 사무보조의 4개 분야로 사무보조는 전문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 할 수 있다. 경력의 경우 관련 경력 3~4년 이상부터 가능하다. 마감일은 10월 30일까지이며 채용홈페이지(www.netcruit.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롯데홈쇼핑은 방송기술 분야의 종합편집, 송출 직무를 담당할 경력 사원을 뽑는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관련 분야 1~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10월 3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 (www.lotteimall.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메가마트는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입사희망자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megamart.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