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수준협약(SLA) 통한 개선활동 호평
서비스수준협약(SLA) 통한 개선활동 호평
  • 강석균
  • 승인 2011.11.2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우수 협력업체 - 동양EMS]

‘SLA우수협력사’로 선정…현장관리력 강점

동양EMS(대표 전대길)는 2008년 국민카드 고객센터 협력사로 선정된 이후 SLA(Service Level Agreeme nt)협약준수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협력해 오고 있다.

기업간 상호 약속된 SLA협약준수를 위해 월1회의 정기회의외에도 수시 미팅을 통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센터 현장 직원들의 고충과 개선사항 등을 상시 협의하여 업무에 즉시 반영하고 있다.

또한 상하반기 정기 워크샵 등을 통해 실적점검 외에도 현장의 소리 청취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현장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있다.

지속적인 미팅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업무개선 활동과 문제해결로 지난해에는 국민카드로부터 ‘SLA우수협력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동양EMS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고객사 50여개 사업장에서 2,5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행복 기업’이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면서 항상 고객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으로는 ▲고객을 즐겁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신바람 나게 일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으로 설정해서 각 현장 사업장 직원들과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노력을 공유하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일관되게 추구하면서 고객사와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함으로써 산업 발전의 밀알이 된다는 각오도 가지고 있다. 전대길 대표는 “컨택센터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들이 컨택센터 산업에 많이 모여야 하고 또한 오랫동안 근무하면서 전문가로서 인정받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전 대표는 “앞으로 우수한 인재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전환을 위한 지속적인 캠페인과 컨택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식전환이 절실히 필요하고 기업들도 성과에 상응하는 공정한 대우를 통해 고객상담분야의 전문성을 확대해 나가는 노력들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